2017년2월 보라카이 2 방랑


2017년2월 보라카이2일차.

린드호텔 1층 조식식당가는길.

날씨 너무좋다
사진마봐도 기분좋아지는아침.
난 겨우일어나서 8시넘어서 밥먹으러내려갔는데
이미 밥다먹고 수영하는 어린이들....
대다나다..

린드호텔 조식
거창한게있는건 아니지만 쥬스들이 freshly squeezed

씨리얼 요거트도 냠냠

일행이랑 쥬스 맛별로가져와서 네개정도맛봤다
ㅋㅋㅋㅋㅋㅋㅋ

최고는 파인애플

난 수영한번더할래 하고
일행은 일광욕할래!

해서 행복하게 1층에서놀았다.

깊진않은데 1층풀은 아이들용이라 저렇게 구명조끼도 대여해줌



저 그물같은곳은 마사지받는곳.예약도할수있는곳이다.

어제 저녁 마사지 예약을을했다.
진짜 여긴 좋은게, 풀사이드에서 그대로 마사지를 받을수있는데 가격도 합리적이었던것같음..얼마였지

그래서 1층에서 놀다가 난 그대로 마사지받고 일행도 마사지받고.

뽕뽑고 들어가기



마사지끝난후엔다시 쿨링

마사지 다받고 들어와서
마지막으로 산미겔
어제 버켓에서 남았던것.

다 정리하고 디몰로가는 셔틀타려고하니까 직원이 물어봄

너네 오늘 보라카이를 떠나니 아니면 다른호텔로옮기니?
우리다른호텔로 옮겨 헤난가든리조트~
헤난가든?ㅇㅋ 우리가 거기에 내려줄거야~편하게가~
ㅇㅇ ㄱㅅ

헤난가든으로 와서
우리오늘예약했는데~ 짐좀맡기고 놀다올게! 하니까
ㅇㅋㅇㅋ 좀일찍와도 내가 방줄게 몇시까지와~ 해서
짐놔두고 케이마트로 술 장보러 가는길.

비치통해서 디몰까지 5분도안걸려서 맨날 디몰걸어다님. 행복했다.


계속
크으으으
크오오오오 하면서다니는데

진짜 사진 많이찍었는데 막상보면 다 비슷비슷함.

중간에 더워서 그냥 벤치에서 산미겔 한캔더.

사과맛이었는데 음..
내취향...아닌걸로....그냥맥주가조타..

동행은 할로위치에서 망고쥬스한잔.
쿠폰이있어서 썼다.

1일1망고할거라고


헤난가든리조트 신관쪽 풀억세스룸.




저방문을 열면 타라~ 하고 나온다.

헤난가든은 엘리베이터가없기때문에
무조건 풀억세스룸 1층이 좋을..수도...

우리방
저기앉아서 풀에 발담그고 매일밤 맥주한잔하기 딱좋다.

아침, 저녁은 좀 차갑고
낮에 햇빛들때 수영하기 괜찮았다


짐놔두고 점저먹으러 가는길.
원래 피자시켜먹으려고했는데 전화를안받아 룸서비스전화를...

그래서 다시 디몰로나감



클럽으로 유명하다던 에픽.

아무생각없이들어갔는데

산미겔 1+1행사중(타임행사)
그래?그럼두잔마셔야지.

일행은 망고주스였나 파인애플주스였나

그리고 왠만한 우리나라 수제버거보다 맛있었던 에픽버거.

둘이 저거하나시켜서 간단히 요기하고 들어갔다.

메인풀장에서 산미겔마시면서 놀다가


씻고 다시 저녁을 먹으러갑니다.

보라카이 맛집!이라는 게리스그릴로.
운좋게 안기다리고 착석

한국인+중국인 반반씩

산미겔로시작


갈릭라이스+감바스 라는 새우철판요리
원래 오징어bbq가 유명한데 일행이 오징어 싫데서 삼겹살로.

근데 삼겹살이 묘하게 맛이 이상했다.


그래서 시켜본 오징어.

사람들이 많이 먹는건 이유가있었다.
오징어드세요

그리고 스타벅스로.

커피를 못마시면 죽는병에 걸렸거든요..
일행은 스타벅스안 에어컨이 추워서 밖에서기다리고
나만 빨리사서 나오는걸로.

근데 경비원분이 어떤사람한텐 안열어주더라. 뭐지


아아 촙촙 빨면서 호텔로

산미겔 애플플레이버..222
역시내취향아님..

그나저나 너무예쁘지않나요


보라카이여행기 2일차 끝
무슨 산미겔 반복또반복




덧글

댓글 입력 영역